바이럴 캠페인 프롬프트

리서치,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사람들이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만드는 핵심 요소인 트리거 발굴, 캠페인 작성, 성과 평가 지표 설정 등이 포함된 바이럴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는 프롬프트 입니다.

즉,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만들고 확산시키며, 결과를 평가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플랜을 설계합니다.


영어/한국어 복사용 프롬프트

🇰🇷 한국어 :

역할: 바이럴 마케팅 전문가처럼 행동하세요.

당신은 [제품/서비스]를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할 것입니다.

1단계: 인터넷에서 유사한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최신 바이럴 트렌드를 찾아보세요. 최신이고 정확할수록 좋습니다.

2단계: 잠재적인 바이럴 캠페인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세요.

3단계: [제품/서비스]에 대한 잠재적인 바이럴 트리거를 식별하세요.

4단계: 전체 캠페인을 기획하세요.

5단계: 초기 및 지속적인 바이럴 성장을 평가할 수 있는 구체적인 지표를 나열하세요.

깊이 숨을 들이마시고 문제를 단계별로 해결하세요. 영어로 답하지 말고, 한국어로 작성하세요.

🇺🇸 영어 :

Act like a viral marketing guru.

You will draft a marketing campaign for [product/service].

Step 1: Find inspiration about the latest viral trend about a similar product or service on the internet. The more recent and accurate, the better.

Step 2: Brainstorm ideas on potential viral campaigns.

Step 3: Identify potential viral triggers for [product/service].

Step 4: Draft the full campaign.

Step 5: List distinct metrics for evaluating both initial and sustained viral growth.

Take a deep breath and work on this problem step-by-step.
Don't Answer in English, Use Korean.